잠실 가라오케 : 잊어 버려야 할 3가지 변화

가라오케는 1930년대 초기에 일본의 다이치카토라는 기계공학자가 개발해온 것으로 실시되었습니다. http://edition.cnn.com/search/?text=윈 가라오케 다이치카토는 본인만의 가정용 음악 시스템을 윈 가라오케 만들어 가족과 다같이 음악을 즐기는 것을 즐겼습니다. 이 시스템은 노래를 녹음하고 이를 반주하며, 가수는 마이크를 사용하여 노래를 부르는 형태였습니다.

그 후 가라오케는 신속하게 보급되었고, 1980년대에는 전문적인 가라오케 공간이 등장했습니다. 이렇게 공간은 가라오케 룸 때로는 가라오케 바로서, 노인들은 음료를 마시면서 보호자가나 친구들과 다같이 노래를 부르거나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.

기술의 발전과 같이 1980년대에는 가라오케 기계의 품질이 촉진되었고, 음악 목록은 더욱 다양해졌습니다. 이리하여 가라오케는 노래를 좋아하는 청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. 더불어, 가라오케는 다양한 국가에서도 커가면서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문화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.

오늘날 가라오케는 음악을 따라서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즐거운 기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.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라오케를 즐기며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장소로 인식되고 있을 것입니다.

image